홈으로 이동
  • 회사소개
  • 서비스 소식

서비스 소식

  • 위니아SLS, 29번째 애플서비스센터 용인 죽전에 오픈

    위니아SLS, 29번째 애플서비스센터 용인 죽전에 오픈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SLS가 전국 29번째 애플서비스센터를 경기 용인시 수지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에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개장한 애플서비스센터 죽전점은 위니아SLS가 수도권에 13번째로 오픈하는 센터다. 아이폰과 아이패드, 애플워치, 에어팟, 비츠(Beats) 등의 제품을 수리하며, 맥(Mac)은 2월 중순부터 서비스할 예정이다.

    센터 업무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이며, 주말은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 매월 둘째 주와 넷째 주 일요일은 휴무이다.

    한편, 위니아SLS는 작년 5월부터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개인과 기업을 대상으로 서비스 신청자를 방문하여 아이폰 수리를 지원하고 있다.

    위니아SLS의 애플서비스센터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애플서비스를 지원하는 전문업체다. 특히 애플은 위니아SLS의 10개 센터를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로 인증했으며, 2020년에는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를 더 확대 인증할 예정이라고 위니아측은 밝혔다. 

    위니아SLS 관계자는 "국내 최다 애플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기업으로서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노력하는 회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출처] inubica@news1.kr
     
  • 위니아SLS, 태풍 '미탁' 수해 지역에 긴급 무상수리 서비스

    위니아딤채 · 위니아대우, 보증기간 상관 없이 출장비와 기술료 등 무상 지원





    【서울=뉴시스】이종희 기자 =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SLS는 지난주 한반도에 집중 호우를 쏟아낸 태풍 '미탁'의 피해를 입은 가정에 무상수리 특별 서비스를 지난 4일부터 실시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집중 호우로 침수 및 고장 피해를 입은 위니아딤채 및 위니아대우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접수된 고객에 한해 수리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서비스 대상 제품은 김치냉장고 '딤채',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 '위니아 에어컨', '위니아 공기청정기', 전기압력밥솥 '딤채쿡' 등 위니아딤채 전 제품과 위니아대우의 클라쎄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오븐 및 전자레인지 등 클라쎄 모든 제품이 포함된다.

    딤채·프라우드 및 클라쎄 냉장고·위니아 에어컨 등 부피가 크고 무거운 제품은 수리 기사가 가정을 직접 방문해 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반면, 비교적 운반이 쉬운 소형 제품은 고객이 제품을 들고 위니아SLS 서비스센터에 내방하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피해 제품은 먼저 제품을 세척하고 건조 작업을 거친 후 수리를 진행하며, 정상 사용 테스트까지 지원한다.

    이번 서비스는 제품 보증기간과 상관 없이 수리비가 전면 무상으로 진행되며 자재비의 경우 보증기간 내 제품은 무상, 보증기간 경과 제품은 50% 비용을 지원한다.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위니아SLS 콜센터에서 상세내용 및 가까운 센터를 안내 받을 수 있다.

    백성식 위니아SLS 대표는 "갑작스러운 대형 태풍으로 예기치 못한 피해를 입어 실의가 큰 국민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빨리 일어서길 바란다"며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가 전사적으로 협력하여 수해 복구가 빨리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http://www.newsis.com/view/?id=NISX20191008_0000792293&cID=13001&pID=1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