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이동
  • 회사소개
  • 서비스 소식

서비스 소식

  • [게시판] 위니아SLS, '위니아에이드'로 사명 변경 새 글

    [게시판] 위니아SLS, '위니아에이드'로 사명 변경




    ▲ 위니아SLS는 30일 열린 정기 주주총회에서 '위니아에이드'로 사명을 변경했다. 이번 사명 변경에는 렌털과 홈케어 서비스, 건강 가전 제조, 글로벌 유통사업, 인공지능(AI) 첨단 사업 등 새로운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한다는 의미가 담겼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위니아에이드는 위니아딤채[071460]와 위니아대우의 가전제품 매장과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며 무인 빨래방 가맹사업도 영위하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출처] https://www.yna.co.kr/view/AKR20200331025200003?input=1195m
  • 위니아에이드, ‘위니아24크린샵’ 가맹점 특별 지원 새 글

    위니아에이드, ‘위니아24크린샵’ 가맹점 특별 지원






    위니아에이드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니아24크린샵’ 가맹점을 대상으로 특별 지원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사진=위니아에이드)

    위니아에이드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니아24크린샵’ 가맹점을 대상으로 특별 지원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위니아에이드는 위니아24크린샵에서 사용하고 있는 세제와 섬유유연제, 향균세제 등을 코로나19사태가 진정될 때까지 한시적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공급하기로 했다.

    또한, 위니아24크린샵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모든 매장에 손소독제와 위생비닐장갑 등의 위생 관련 소모품도 무상으로 지원한다.

    위니아에이드 가맹사업팀 관계자는 “최근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 여파로 위니아24크린샵 가맹점의 어려운 상황을 이해하고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본사 차원 특별 지원에 나섰다”며 “더 많은 기업들이 착한 프랜차이즈 운동에 적극 참여해 코로나19 위기를 함께 극복해나가자”고 말했다.

    출처 : https://www.zdnet.co.kr/view/?no=20200402075414
     
  • 위니아SLS, 29번째 애플서비스센터 용인 죽전에 오픈

    위니아SLS, 29번째 애플서비스센터 용인 죽전에 오픈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SLS가 전국 29번째 애플서비스센터를 경기 용인시 수지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에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개장한 애플서비스센터 죽전점은 위니아SLS가 수도권에 13번째로 오픈하는 센터다. 아이폰과 아이패드, 애플워치, 에어팟, 비츠(Beats) 등의 제품을 수리하며, 맥(Mac)은 2월 중순부터 서비스할 예정이다.

    센터 업무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이며, 주말은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 매월 둘째 주와 넷째 주 일요일은 휴무이다.

    한편, 위니아SLS는 작년 5월부터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개인과 기업을 대상으로 서비스 신청자를 방문하여 아이폰 수리를 지원하고 있다.

    위니아SLS의 애플서비스센터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애플서비스를 지원하는 전문업체다. 특히 애플은 위니아SLS의 10개 센터를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로 인증했으며, 2020년에는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를 더 확대 인증할 예정이라고 위니아측은 밝혔다. 

    위니아SLS 관계자는 "국내 최다 애플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기업으로서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노력하는 회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출처] inubica@news1.kr
     
  • 위니아SLS, 태풍 '미탁' 수해 지역에 긴급 무상수리 서비스

    위니아딤채 · 위니아대우, 보증기간 상관 없이 출장비와 기술료 등 무상 지원